야구 / / 2023. 11. 3. 00:20

NC 대 KT 4차전 예측, 무료 중계 보기, 쿠에바스 VS 송명기

반응형

  KT가 오늘 열린 3차전을 승리로 가져가면서 기사회생했고 NC는 한국시리즈 진출 확정을 다음으로 미루게 되었습니다. 저희는 운 좋게 플레이오프 1경기를 더 시청할 수 있게 되었네요~ 그럼 내일 창원에서 펼쳐질 4차전 예측과 함께 꿀잼 경기를 놓치지 않기 위한 무료 중계 사이트 알려드리겠습니다. 미리 준비하셔서 경기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 NC VS KT 4차전 예측

✅ 모험을 건 KT와 순리대로 NC

 어렵사리 첫 승을 따낸 KT는 빅게임 피쳐인 쿠에바스를 선발로 두는 강수를 두었습니다. 이에 반해 NC는 순리대로 송명기를 선발투수로 낙점하였습니다.

 

 이강철 감독은 쿠에바스의 4차전 기용에 대해 "고민하지 않았다. 1차전 끝나자마자 4차전을 준비하게 했다. 투구 수가 많지 않았다. 3경기 만에 끝난다고 생각하지 않아서 쿠에바스를 준비했다"며 "쿠에바스도 그날 바로 수긍했다"고 말했습니다. NC는 순리대로 4번째 선발투수 송명기를 투입합니다. NC 강인권 감독은 경기 후 "페디는 휴식일이 짧았다. 사흘 쉬고 등판하는 것은 무리라고 생각한다. 송명기도 컨디션이 나쁘지 않기 때문에 송명기를 내보낸다"고 설명했습니다.

 


 

✅ 체력적 한계를 극복해야 하는 NC

 오늘 경기는 KT의 고영표가 잘하기도 했지만 NC 타자들의 체력적인 부분을 무시할 수 없습니다. 일찌감치 정규리그 2위를 확정해 플레이오프에 직행한 KT에 비해 NC는 시즌 막판까지 SSG랜더스와 3위 경쟁을 벌이느라 쉴 틈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가을야구에서 이번 경기를 포함해 무려 7경기를 치르는 강행군을 펼쳤기 때문에 선수들의 피로도는 정규리그 경기와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매우 클 것입니다. NC 내야수 서호철은 “더블헤더를 치르는 것 같다”고 혀를 내둘렀으며, 권희동도 “많이 힘든 것이 사실”이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가을야구 들어 부진했던 좌완 외국인 투수 태너 털리(6이닝 5피안타 1피홈런 2사사구 7탈삼진 2실점)가 반등하긴 했으나, 좌완 필승조 김영규(0.2이닝 1피홈런 1실점)가 7회초 문상철에게 좌월 솔로포를 맞는 등 부진했습니다. 그렇게 NC는 뼈아픈 첫 패와 마주하게 됐지만 1승만 더 하면 되는 이점이 있기 때문에 이를 극복해야 할 것입니다. 

 

 

 

 


 

과연 4차전의 승리를 가져가게 될 팀은 어디일까요? NC의 한국시리즈 진출일지, KT의 역스윕을 위한 2번째 승리일지 지켜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2023.11.02 - [야구] - 텍사스 월드시리즈 우승, 창단 첫 우승, MVP 코리 시거

 

텍사스 월드시리즈 우승, 창단 첫 우승, MVP 코리 시거

안녕하세요, 오늘 드디어 메이저리그 월드시리즈 레이스가 종료되었습니다. 이번 시즌의 우승팀은 바로 텍사스 레인저스가 되었습니다. 텍사스는 오늘 애리조나와의 5차전 경기에서 또 다시 승

cde.potenpapa.com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