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픽사 애니메이션 영화 '인사이드 아웃 2'가 내년 여름 개봉한다고 합니다.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는 10일 이 같은 개봉 소식을 밝혔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인사이드 아웃2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인사이드 아웃의 흥행
✅ 소녀 라일리의 머릿속 감정 컨트롤 본부에서 밤낮으로 일하는 감정들의 이야기를 그린 '인사이드 아웃'(2015)의 속편입니다. 1편은 2015년에 개봉하였으며 이 작품은 감정을 개성 강한 캐릭터로 표현하여 감정의 변화와 어린 시절의 경험을 이야기하였습니다.
그리고 제88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장편 애니메이션상을 수상하였고 497만여 명을 동원해 국내 개봉한 역대 디즈니·픽사 작품으로는 '엘리멘탈'(723만여 명)에 이어 두 번째로 흥행한 작품으로 기록됐습니다.
2. 인사이드 아웃2
✅ 이번 '인사이드 아웃 2'는 9년 만에 돌아와 다채로운 감정들과 새로운 이야기를 전달할 예정입니다.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에서는 기존 다섯 감정 '기쁨', '슬픔', '버럭', '까칠', '소심'의 활약과 매력뿐만 아니라 새로운 감정의 4가지 캐릭터가 등장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13세가 된 라일리의 이야기를 따라는데 라일리의 성장을 암시하는 '새로운 나를 만날 시간!'이라는 카피로 기대감을 고조시킵니다.
티저 예고편에서는 어릴 적 라일리와 다섯 감정의 평화로운 모습부터 13살이 된 라일리와 '하지만 모든 건 변하는 법' 문구와 함께 등장하는 비상벨로 이야기의 전개를 예고하며 '불안'이라는 새로운 감정의 등장이 이 작품의 흥미로운 부분 중 하나로 소개됩니다. '인사이드 아웃 2'는 내년 여름에 개봉할 예정입니다.
내년 여름 개봉하는 인사이드 아웃2, 아이들과 함께 혹은 친구, 연인과 함께 보러 가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2023.11.09 - [연예] - 연인 연장 여부 결정 과연? 남궁민 안은진 애절 멜로 후속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2023.11.09 - [연예] - 서울의 봄 황정민, 정우성 배우 출연의 실화를 모티브로 한 영화 소개